빅카 1등 햇네요 ㅎㅎ



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13
태리오스 10.06 10:52  
정말 축하합니다... 1등 예감했다구....ㅋㅋ 근데 3등 2백만원도....본전만 지키면 되는거였어...헐
무한도전 10.06 10:53  

우와~~~대박입니다! 추카추카 드립니다! 빅카 최고네여~~

태리오스 10.06 10:58  
ㅋㅋㅋㅋ 설마 애니 애니 ㅋㅋㅋㅋ
흥덕상 10.06 11:03  

대회 몇번 나가좌서 1등 400 2등 300 3등 100정도 금액 예상햇는데 얼추 비슷하게 나왓네요 거의다 오링나더라구요

태리오스 10.06 11:09  
실화인가요? 3등조차 100보다 밑에야..ㅋㅋ
조닌스 10.06 11:05  
이야....우리커뮤니티에서 1등이 나오다니 ㅎㅎ~~대박~~~ 흥덕행님 한턱 내셔야하는거아님니까???(농담) ㅎㅎ
하늘보리 10.06 11:48  

흥덕상님~~훌륭하십니다! 1등 아무나 하는거 아닌데...

잭스패로우 10.06 12:10  

토너먼트 우승자 후기는 첨 보네여~~대박ㅊㅋㅊㅋ 드려요!

앙드레김 10.06 12:33  

여기 진짜 행님이 계셨네요~~~진심 축하드립니다!

반고흐 10.06 12:48  

나도 3등은 노려볼만했겠는데요..............

근데 저는 흥덕상님이 결승진출한다고해서 입상할줄알았음ㅋㅋㅋㅋㅋㅋ

너무 당연하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283 Lucky Point!

주지스님 10.06 14:10  

아..당연한거였군여..덕상님 진심 추카드립니다!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489 Lucky Point!

스미골 10.06 12:55  

헉..상금이 1000 비결이 뭔가요? 꿀팁 좀 주세요..전 오늘도 오링임다...ㅠㅠ

마인부우 10.06 14:36  

어떡해하면 1등하는건가여?

 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182 Lucky Point!

카지노후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