온카 첫 이용 후기 남깁니다.



온카 첫 이용 후기 남깁니다.



100충전후 입금보너스 5% 5만원 받아서 105만원가지고 배팅하였는데.. 다죽어버렷씁니다 ㅠ 그리고 그 후에

이벤트 킹왕짱인 온에서 신규입금이벤트 19만원을 받고 3배를 만들어서 환전을하였지요 ㅋㅋ 43만원을 디지긴 한거지만..

온카의 짱짱한 이벤트덕에 반만 죽었다 생각하려고요~ 온카 이벤트 짱 ㅋ


16022800729639.jpg 

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16
여수방바닥 10.09 16:47  

축하드립니다......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래도 출금하셨으니까 반은 복구하셨네요..........ㅋㅋㅋㅋㅋㅋㅋㅋ

살살가셔서 나머지도 복구하시길 바랍니다..........ㅋㅋㅋㅋㅋㅋㅋ

으랏챠차 10.09 16:50  

쿠폰출금 쉬운일이 아닌데ㅎㅎㅎㅎㅎ

쿠폰또 이런후기보면 될대로 되라가 아니라 신중히써야겠네요ㅎㅎㅎㅎㅎ

여수방바닥 10.09 16:51  

전 항상 열심히하는데 출금까지안따라주는거같습니다....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100 Lucky Point!

진격의거인 10.09 17:34  

너무 상심마세요...힘내시고~~화이팅입니다!

반고흐 10.09 16:48  

갑지가 없던 쿠폰 고수님들이 나타나시네??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쿠폰출금은 언제나 축하할일입니다~~

싼다클로스 10.09 17:11  

쿱출금 진짜..아무나 하는거 아니던데여...흑흑흑....ㅠ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214 Lucky Point!

이태원글라쓰 10.09 16:48  

전 롤링때문에 입금보너스 안받는데!!!

고수 횽님만 받을수있는거에요 입금뽀는!!!!

면도 10.09 17:21  

역시 고수님들은 다르시네요...! 

노랑이 10.09 16:49  

나도 주간 루징으로 기대걸어볼께요 ㅠㅠㅠㅠ

저도 온카에서 공하나 더붙여서 죽고왔거든요 ㅠㅠㅠㅠ

맥라렌 10.09 16:55  

아~~여기도 온카..저기도 온카...온카 예찬자님들이 많으시구만요!ㅋㅋ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457 Lucky Point!

단도하자 10.09 16:59  

온카가 최고입니다! 최고예요! ㅋㅋ

 

라스베가스 10.09 17:03  
반복구라도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ㅜ 다음엔 완전한 출금하시길
사유리 10.09 17:14  

온카 이벤트 짱! 출금 짱~~~!! 

최고관리자 10.09 17:36  

안녕하세요 내가다딸꺼다님 

오늘도 저희에 관심가져주셔주시고 

회원님의 소중한일상을 공유해주셔서 진심으로감사합니다

앞으로도 건의하시고싶은일이나 궁금한점있으시면 언제든지

1:1문의나 텔레그램으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릴수있도록하겠습니다

항상저희 에 관심가져주시고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감사합니다

항상행복한일만있으시길 진심으로기원합니다^^

태리오스 10.09 18:01  

이벤트 덕에...일부 멘징....ㅋㅋㅋ 추카추카.....

꿈은건물주 10.09 21:27  

ㅎㅎㅎㅎ온카 이벤트 극강이네... 

축하합니다 계속 건승하길바래요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427 Lucky Point!

카지노후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