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랜만에 후기올리네요



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16
WOW 10.14 15:35  

난쉬었다하면 더안되던데 ㅜㅜ

죽지않아 10.14 15:47  
뭐어차피 복불복이죠 뭐  화이팅하세요 기운잃지마시구요
원따봉 10.14 15:48  

복불복치고 승률이 장난없으십니다 ㅅㅅㅅ

와꾸대장 10.14 15:37  

올만에 오셔서 대박 복구 후기 추카추카 드립니다! 

죽지않아 10.14 15:48  

감사합니다 와꾸님도 오늘하루건승하세요^^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306 Lucky Point!

반고흐 10.14 15:41  

온카갈껄그랫나 나도 ㅜㅜ

죽지않아님 진짜 죽지않고 승률 100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개부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246 Lucky Point!

죽지않아 10.14 15:49  

저번에 100잃고 시마이했던거 찾아왔네요

이상하게 느낌이그런거 온카가 저한테는 먹은만큼은 주는거같네요

언제또 다 빨아갈지는 모르지만..

미노닷 10.14 15:43  
굿 대박입니다 ㅎㅎ
죽지않아 10.14 15:49  
감사합니다 미노님후기도 잘보고있습니다 오늘하루도 건승하세요^^
미노닷 10.14 15:50  
네넵 다녀오겠습니다 ㅎㅎ
돈까스 10.14 15:43  

온카는 먹은만큼은 뱉어주는거같아서좋네요 

죽지않님 말듣고 온카 가봅니다!

죽지않아 10.14 15:50  

아 지극히 제 개인적인생각입니다 하지마세요 ㅠㅠ

불꽃카리스마 10.14 18:22  

지난주엔 온카 출금후기 대박이였네여..ㅎㅎ

DOK2 10.14 15:58  

굿~굿~굿~굿~~~~~~~~~입니다!

태리오스 10.14 16:08  
와....추카추카...계속 대박나세효....
최고관리자 10.14 16:30  

안녕하세요 죽지않아님 

오늘도 저희에 관심가져주셔주시고 

회원님의 소중한일상을 공유해주셔서 진심으로감사합니다

앞으로도 건의하시고싶은일이나 궁금한점있으시면 언제든지

1:1문의나 텔레그램으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릴수있도록하겠습니다

항상저희 에 관심가져주시고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감사합니다

항상행복한일만있으시길 진심으로기원합니다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74 Lucky Point!

카지노후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