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파라오후기] 홀덤은 내운명..



[파라오후기] 홀덤은 내운명..



.
.
.
욕심버리고 즐긴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했는데, 오링의 위기에 몰립니다. 막벳...
포카드가 뜨네요..
잠시뒤 두번연달아 풀하우스가 나옵니다..
16027984986886.gif


오늘도 파라오에 기부하나 했는데..좀더 하다가 빼야겠습니다 ㅋㅋ
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18
반고흐 10.15 17:00  

홀덤도 한방한방이 크네요!!!

나는 지금 크레이지 열심히 돌리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메가볼한테 상처받고 위로받으러ㅋㅋㅋㅋㅋ

미노닷 10.15 17:02  
성공하세요..성공해서 메가볼 복수 하셔야죠 ㅎㅎ
쏠수이써 10.15 17:10  

4카드가 메가볼 4라인이랑 비슷하다고 봐야될껄요??ㅠㅠㅠ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112 Lucky Point!

미노닷 10.15 17:11  
그것보단 덜할거에요..잘은 모르지만..포카드는 하루종일 있으면 하루에 한번정도는 나오는..스티플 정도면 메가볼 4라인이랑 비빌수 있을것 같아요.
이누야샤 10.15 17:24  

헉.포카드가 하루에 한번 정도나 나온다구여? 대박이네여~ㅋㅋㅋㅋㅋ완죤...

반고흐 10.15 17:56  

메가볼 4라인 아직 한번도 못받아봤는데 ㅜㅜ

나오긴 하는건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

미노닷 10.15 18:29  
고흐님은 메가볼을 떠나셔야 합니다 ㅋㅋ
우마가 10.15 18:30  

에이~미노닷님 홀덤 영업나오신거 아니시죠...ㅋㅋㅋ

미노닷 10.15 18:33  
앗..이참에 영업이나 해볼까요?? ㅎㅎ 솔깃하네요ㅎㅎ
최고관리자 10.15 17:37  

안녕하세요 미노닷님 

오늘도 저희에 관심가져주셔주시고 

회원님의 소중한일상을 공유해주셔서 진심으로감사합니다

앞으로도 건의하시고싶은일이나 궁금한점있으시면 언제든지

1:1문의나 텔레그램으로 연락주시면 도움드릴수있도록하겠습니다

항상저희 에 관심가져주시고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감사합니다

항상행복한일만있으시길 진심으로기원합니다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290 Lucky Point!

미노닷 10.15 18:47  
관리자님 항상 감사합니다!!
점천수 10.15 17:50  

저런 카드 원래 잘 안나오는데...미노닷님은 홀덤이 대박이시네여~ㅎㅎㅎ

미노닷 10.15 18:30  
그러게요 ㅎㅎ 근데 오래해서 잘나오나 봐요 ㅎ
프리져 10.15 18:16  

홀덤이 운명이 맞으시네여~대박~

미노닷 10.15 18:30  
제 운명인것 같습니다 ㅎㅎ
Pharaoh엘사실장 10.15 20:06  

파라오엘사입니다 ! 홀덤은 잘 머르지만 오늘 잘된거맞죠?? ㅎㅎㅎㅎ 미노닷님 쭉쭉 연승하세요^^ 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172 Lucky Point!

미노닷 10.15 20:19  
잘안됐어요 또 털렸어요 ㅠㅠ
와꾸대장 10.15 21:26  

나의 운명은 어디있느냐??흑

미노닷님 출금 하시지 그러셨어여..ㅠㅠ

카지노후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