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집맛집 드디어먹었씁니다. 간만에인사드려요(슬롯후기)



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18
태리오스 10.15 18:48  

2400 배당....우와 우와.......입이 쩍..입니다

미노닷 10.15 18:52  
헐...대박......부럽습니다!!
도신페이커 10.15 18:57  

실화인가여...

대박입니다!

신의일기 10.15 19:06  
와 내가 어제 할때는 왜 다 안줬지?? 아휴
북극여우 10.15 20:59  

저는 매일 들어가서 1시간씩 돌려도 안주더이다...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1 Lucky Point!

제리 10.15 19:19  

2400배 세상에나...

국방일보 10.15 20:50  

아이쿠..저도 저 맛집 좀 가봐야갰네여~

참쉽죠 10.15 19:44  
우와~~~이런 일도 일어나는군여...
Pharaoh엘사실장 10.15 20:02  

파라오엘사입니다 ! 우와 축하드려여 !! 2400배... 세상에나마상에나!!!!! 

KFC 10.15 20:03  

1천원으로 2400만원이라니...이런 대박은 저는 첨 봤네여..다들 많이 보셨나여???

흥덕상 10.15 20:04  

ㄷㄷ 지려요!

주임원사 10.15 20:27  

덕상님도 지리실 정도시네여...이정도론 눈하나 깜짝 안하실것 같으신분이신데여...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266 Lucky Point!

아껴쓰자 10.15 21:15  

2400배가 말이됩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미쳤다....... 축하합니다

와꾸대장 10.15 21:16  

이런 대박은 첨보네요...어제밤 돼지꿈 꾸셨나봐여..

선호도 10.15 21:22  
우와 실화입니까???? 축해해요~!!
꿈은건물주 10.15 21:37  

개집에서 이렇게 터진거 후기오랜만에 보는듯...

축하합니다 오늘 박터지셨네

마이너스의손 10.15 22:00  

ㅋㅋㅋㅋㅋㅋ 2400... 

말문이 막히네요.. 개집 이런 개같은집... 나는 안주고 ㅠ

코로나싫어요 10.15 23:16  

온카모드님 진짜 오늘날잡으셨네....

와우 ....천원으로 2400만들기 대성공

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축하욤

카지노후기